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 출시 시간:2024-03-29 11:33:07
  • 핵심어:

  • 페이지 뷰:388
  • 빠른 설명:

    클 레 멘 트 필 랜 드,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기사 내용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클 레 멘 트 필 랜 드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심오 하 다.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클 레 멘 트 필 랜 드2톤 전기 승강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현재 전기 승강기는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업종이 관련되어 있다.헬리컬 전기 승강기도 자연히 예외가 아니라 좋은 효과가 있다.그러나 때로는 나선형 전동 승강기 표면에 녹이 슬어 작업 효율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제거해야 한다.그렇다면 나선형 전동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분석 하 다.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클 레 멘 트 필 랜 드보행식 전동 승강기,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클 레 멘 트 필 랜 드승강기 전동 마이크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최신 컨설팅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전동승강기계는 우리 나라 사회의 중요한 추진발전산물로서 극히 높은 사회적지위를 갖고있으며 지금은 이미 우리의 주류상품의 대체할수 없는 작업용으로 되였다.유압펌프장은 전동승강기계의 심장위치로서 조작원의 전문정도와 세심함을 극히 시험한다.그것에 대한 검사는 우리의 공동의 책임이며, 잘못 연결되거나 누락되는 상황이 없도록 하는 것이다;평소에 청결에 주의해야 할 작업은 얼룩이 침식하는 현상이 발생하도록 내버려두지 말아야 한다.가만히 있을 때는 항상 보수하여 눈비가 내리는 날씨의 영향을 방지해야 한다;과적 불가는 운영자가 먼저 지켜야 할 & ldquo;철칙 ”;솔레노이드 밸브의 조정은 마음대로 조정할 수 없으며, 반드시 전문적인 기관의 검토 인증을 거쳐야 한다;특히 고온 상황에서 야외 작업을 할 때는 펌프장의 이상을 항상 유의해야 한다.우리가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일부 문제에 부딪히는것은 아주 정상적인것으로서 이런 문제들이 아주 엄중하지 않은 한 모두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유압등차교에 문제가 생겼을 때 제때에 해결해야만 정확한 대응이다. 다음은 일부 유압등차교의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대한 소개와 구체적인 대응이다. 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승강대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상황에서 점검수리를 진행하여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유압 시스템의 모든 부품은 규정된 압력 하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한 후,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사람, 기계, 물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해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클 레 멘 트 필 랜 드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에키온기타 제품 정보
  •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 신속한:알림: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정보는 당사의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클 레 멘 트 필 랜 드창고 전동 승강기산업 세분화를 위한 전문 표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