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 출시 시간:2024-03-28 17:18:05
  • 핵심어:

  • 페이지 뷰:264
  • 빠른 설명:

    사르트르 빌,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사르트르 빌소형 전기 승강기,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

기사 내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사르트르 빌소형 전기 승강기,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상하층 문 상호작용,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사르트르 빌및 원활한 문과 좁은 통로 이중 보호가 가능한 다리 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작업면 승강 작업 에 접근할 수 있으며 사용장소의 높은 요구에 따라 전동식 승강식을 만들 수 있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더 블 린 공항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승진한 후에는 이동할 수 없고, 네 다리가 꽉 버티지 않으면 승진하여 일할 수 없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어디 에 있 느 냐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T형 무대 또는 홀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학기술 혁신 발전이 새로운 둘째를 찾아야 한다.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장소,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반드시 방풍줄을 배치해야 한다. 야외에서 자주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비교적 크면 이때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면 강한 흔들림을 초래할 수 있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반드시 방풍줄을 사용해야 승강플랫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다.따라서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는 반드시 데이터의 결과를 진지하게 테스트해야 한다.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사르트르 빌창고 전동 승강기,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 유압유).엘리베이터 플랫폼,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의 연간 유지 보수 검사.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사르트르 빌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사르트르 빌전동 삼륜차 유압 승강기,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에키온기타 제품 정보
  •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루이 즈 빌전동 벨트 승강기가격이 저렴한가요?

  •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루이 즈 빌승강 플랫폼 승강유형 및 작동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루이 즈 빌승강기 전동 승강 플랫폼가격

  •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루이 즈 빌알루미늄 합금 생산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타 누 프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알 라 비 에1600kva 유침식 변압기 사이즈기압 시험의 적용

  •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호 글이동식 소형 승강 플랫폼미끄럼 방지 보호 층

  •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호 글전자동 승강 플랫폼 차시장 지배력

  • 신속한:알림: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정보는 당사의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사르트르 빌전동 레일 리프트마모를 방지하거나 지연시키는 중요한 수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