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 출시 시간:2024-03-28 13:12:33
  • 핵심어:

  • 페이지 뷰:101
  • 빠른 설명:

    콜 로 라 도 샘,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콜 로 라 도 샘전동 포크식 승강대,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

기사 내용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콜 로 라 도 샘전동 포크식 승강대,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콜 로 라 도 샘정지 장치 (급정지 스위치) 는 비자동 재설정형이어야 한다.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슬 로 보 키나 아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콜 로 라 도 샘소형 전기 승강기,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설비 가격은 보통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가족 숙소 및

수요.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콜 로 라 도 샘소형 전동 유압 승강기,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품질 보증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의 모션 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합니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콜 로 라 도 샘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에키온기타 제품 정보
  • 리 미 니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 가치는 계속 증가

    리 미 니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 가치는 계속 증가

  • 나 매 형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보호조치 도입

    나 매 형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보호조치 도입

  • 나 매 형초대형 승강 플랫폼신상품

    나 매 형초대형 승강 플랫폼신상품

  • 나 매 형대형 승강 플랫폼 대형 승강 플랫폼강력한 경쟁 집중

    나 매 형대형 승강 플랫폼 대형 승강 플랫폼강력한 경쟁 집중

  • 나 매 형이동식 알루미늄 리프트가짜 하나에 10,000을 지불하십시오

    나 매 형이동식 알루미늄 리프트가짜 하나에 10,000을 지불하십시오

  • 지닝소액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

    지닝소액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

  • 일원전력 변압기 가격 1000kva국가의 독창성

    일원전력 변압기 가격 1000kva국가의 독창성

  • 홍산고정식 승강 플랫폼제품의 장점

    홍산고정식 승강 플랫폼제품의 장점

  • 신속한:알림: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정보는 당사의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콜 로 라 도 샘신형 전동 승강기시장에서의 응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