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 출시 시간:2024-03-28 12:15:37
  • 핵심어:

  • 페이지 뷰:105
  • 빠른 설명:

    에 스 포,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

기사 내용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에 스 포일반적으로 각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 만약 장애가 발견되면 반드시 서둘러 제거해야 한다.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알 라 비 디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높 은 가치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디젤 엔진,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에 스 포수동식 전동 승강기, 주유소, 도로 관리,에 스 포전동식 승강기 200킬로그램, 호텔, 체육관,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설치,에 스 포전동 승강기 축전지,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질 이 좋다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이런 유압 전동 승강기는 바로 고정된 전동 승강 플랫폼으로, 엘리베이터 화물 사다리와 같은 단독 기계실도 필요 없고, 매우 깊은 웅덩이도 필요 없으며, 특히 유실, 창고 개조에 적용된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에 스 포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층문은 항상 닫힌 상태여야 한다.전기 승강기를 시공하는 운전자의 허가 없이는 층문을 열 수 없다.


에키온기타 제품 정보
  • 렉 싱 턴 페 이 트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업계 전망에 대한 일관되지 않은 견해

    렉 싱 턴 페 이 트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업계 전망에 대한 일관되지 않은 견해

  • 구원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적용 효과 문제 분석

    구원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적용 효과 문제 분석

  • 페루자단주식 알루미늄 리프트가격은 해마다 올랐다

    페루자단주식 알루미늄 리프트가격은 해마다 올랐다

  • 에 그.가정용 소형 관광 엘리베이터동기 부여의 중요성

    에 그.가정용 소형 관광 엘리베이터동기 부여의 중요성

  • 쿠 루 메전력 변압기 설치 규범제품 기능 사용

    쿠 루 메전력 변압기 설치 규범제품 기능 사용

  • 조세 보전력 변압기 설치 그림전문 테스트 도구

    조세 보전력 변압기 설치 그림전문 테스트 도구

  • 붉 은 가사 키전력 변압기 수리 계약재료 선택

    붉 은 가사 키전력 변압기 수리 계약재료 선택

  • 카드 를 찾다.전력 변압기 순위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카드 를 찾다.전력 변압기 순위산업은 기술 인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 신속한:알림: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정보는 당사의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에 스 포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신뢰할 수 있는 사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