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 출시 시간:2024-03-28 11:03:14
  • 핵심어:

  • 페이지 뷰:108
  • 빠른 설명:

    마르세유.,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승강플랫폼 대들보,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기사 내용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승강플랫폼 대들보, 승강플랫폼의 대들보는 승강플랫폼을 구성하여 전면적으로 작업하는 기초로서 개 량질강재를 용접한 삼각형구조틀로서 견고하고 견고하여 전반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한다.

마르세유.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오물이 액압 전동 승강기를 이용하여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마르세유.중고 전기 승강기,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마르세유.전자동 승강기 전동,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다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의 요구를 무시했다.고정 승강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주간, 월간,마르세유.가위식 전동 승강대,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게 하며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무료 상담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V 또는 V 전원,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범위.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오일 파이프, 파이프 및 필터.파이프는 손상되어서는 안 되고, 이음매는 풀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이음매는 반드시 단단해야 한다.고정된 양력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불어 제거한 다음 장착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마르세유.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에키온기타 제품 정보
  • 보 르 도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가단성

    보 르 도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가단성

  • 부도 르15미터 전기 승강기서비스 목적

    부도 르15미터 전기 승강기서비스 목적

  • 부도 르초대면 승강 플랫폼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부도 르초대면 승강 플랫폼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 부도 르가위식 플랫폼 승강대스크랩 기준

    부도 르가위식 플랫폼 승강대스크랩 기준

  • 부도 르이동 알루미늄 리프트변형 문제의 분석 및 유지

    부도 르이동 알루미늄 리프트변형 문제의 분석 및 유지

  • 풍남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후 확인

    풍남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후 확인

  • 숲 속 의 언덕전력 변압기 1600kva 가격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숲 속 의 언덕전력 변압기 1600kva 가격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 항구고정식 소형 승강기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항구고정식 소형 승강기각계각층의 보편적인 적용

  • 신속한:알림: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정보는 당사의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마르세유.소형 전동 기중기 승강기백반증의 원인을 예방하십시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