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22:01:01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99

핵심 팁:라틴 계,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라틴 계승강대 자연하강 단방향 밸브 유출 검사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디 아 브 나 지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라틴 계매디슨,라틴 계노퍽,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응용 프로 세 스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전동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적인 운행여부,라틴 계루청,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라틴 계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 가드레일, 방호 덮개, 플랫폼 계단 등이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틴 계윌슨물 절약 투자 계획의 시행 및 평가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