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

출시 시간:2024-04-18 10:35:13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595

핵심 팁:사덕 택,사덕 택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사덕 택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사덕 택레일 승강기 기계 연구 제작 과정 중, 중플랫폼의 안전 조건에서의 사용을 보장하고, 관련 규정 제도와 유지하기 위하여, 특별히 중플랫폼을 제정하고, 안전 조작 규정을 제정한다: 반드시 자격을 갖추고 인증을 거쳐 승강 플랫폼에서 일할 수 있는 전문 조작 인원을 배치해야 한다.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는 운영자는 안전벨트를 매야 한다.대전체 구역에서 작업할 때, 차체는 규정에 따라 접지해야 한다.중플랫폼의 상승조작은 조작인원이 지휘해야 하며 조작인원은 표준신호에 근거하여 중플랫폼 조작인원과 통신해야 한다.공고 신호는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레일 승강기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레일 승강기를 사용할 수 있다. 보통 먼저 팔을 들어올린 다음 다시 가운데 팔을 들고, 후에 팔을 든다.승강 플랫폼의 역전 조작 과정 중, 말 그대로 승강 설비와 차량용 시스템을 결합하는 것이다. 이러한 승강 설비는 매우 유연하게 이동한다. 물론 좀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공항 안에 이런 승강 설비가 있다. 정류장이나 경기장에도 이런 설비를 설치할 수 있다. 그 자체가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렇다면 작업의 범위는 어느 한 곳에만 국한되는것이 아니라 무릇 승강작업을 진행해야 할 곳이라면 모두 사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옥외광고를 설치할 때 일부 광고의 높이는 비교적 높다. 이때 이동승강설비를 채용하여 광고판이나 사업일군을 지정된 높이에 보내 작업할수 있다.이런 설비는 또 구동하는 모식에 따라 유압승강과 전동승강 두가지로 나눌수 있다. 이른바 유압승강은 유압유의 방식으로 구동하여 지정된 높이에 도달하는것이다. 전동의 모식은 바로 전기기계가 움직이거나 치동하여 어느 한 높이로 승강하는것이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유압의 승강플랫폼이 더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있다.

사바 츠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일반적으로 각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 만약 장애가 발견되면 반드시 서둘러 제거해야 한다.


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는 비교적 좋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작업에서 세부적인 유지보수에 주의하지 않으면 의외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상적인 유지보수를 할 때 우리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

할인 하 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느 공장에서 이런 설비를 생산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생산하는 많은 회사들이 현재 자신의 공식 사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인터넷에서 더욱 상세한 정비와 유지보수에 관한 지식이 있는 리프트의 페인트는 아름다운 & ldquo뿐만 아니라옷 ”,더욱 가장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공기를 차단할수 있고 강재와 공기의 직접성을 피면할수 있으며 부식진전을 늦출수 있다. 그러나 또 당신이 모르는 일부 상식이 있다. 이어서 나는 우리에게 하승강경로의 페인트층의 방부처리의 요령을 설명해줄수 있다. 승강기의 페인트는 믿음직한 브랜드를 선택하고 값싸고 탐내지 않으며 품질을 추구하지 않고 가격만 추구해서는 안된다.례를 들면 아침무지개, 립방 등은 모두 믿음직한 브랜드이다.환을 뿌린 후 직접 녹 방지 페인트를 칠하다.일반 광물유와 구성액압유에 적용되며 수분액압액은 적합하지 않다.처리 승강기 조건의 속박을 받지 않기 때문에, 대형 승강기는 비교적 많이 이 산세척 후 인화를 선택한다.모든 매체에 적용되지만 산세척인화조에 속박되여 승강기가 너무 크면 안된다.모래를 뿜으며 플라스틱을 분사하다.모든 매체에 적용되는 승강기는 건조설비의 속박을 받아 승강경로가 너무 크면 안된다.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사덕 택전동 유압 승강기, 조정,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



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항목.: 화학 녹 제거는 주로 산과 나선 승강기의 금속 부품을 이용하여 화학 반응을 일으켜 밀대 녹면의 녹슨 산물을 제거하는 일종의 녹 제거이다. 이런 것은 주로 대형 기계의 나선 승강기에 사용된다. 동시에 사용 과정에서 전자 계기 등 정밀 부품을 보호하여 산의 부식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다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공항, 고속철도역, 백화점과 성급 호텔 등 로비 꼭대기의 청결, 회로 점검 수리 등 업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상승이 비교적 높고 자중이 비교적 낮으며 이동이 유연하고 디자인이 간단하다.전문 엘리베이터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사덕 택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사덕 택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사덕 택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인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