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출시 시간:2024-04-18 14:05:15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32

핵심 팁:엔 사 드,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사업일

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

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엔 사 드유압의 승강대,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엔 사 드유압 엘리베이터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의 가용 면적을 높이기 위해 대다수 고층 건물은 유압 엘리베이터 승강기를 몇 조로 나누어 각 조가 일부 층을 책임지고 시간, 층별 사용 방식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진행한다.또 일부 아주 높은 마천루가 있는데 승객들은 사용과정에 끊임없이 쾌속승강기에 서야 한다. 먼저 지면에서 고층의 공중홀 (즉 고층승강기홀 (즉 고층승강기홀) 에 도착한후 다시 부동한 층간의 승강기에서 목적에 도달해야 한다.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브 론 타르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엔 사 드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설비의 유압유가 부족할 때 리프트를 초래하지 않는다.이제 충분한 유압 오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작동합니다.

청결 정비: 오일 탱크 안에 기름이 있거나 다시 기름을 주입할 때, 여과 상자 뚜껑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를 청소해야 사용할 수 있다.절대 더러운 것을 시스템에 가져가지 마라. 깨끗한 기름만 있을 뿐이다.

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시장.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여 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설비가 병을 안고 작업하는 것을 엄금하며, 비전문가는 유압 소자 및 전기 소자를 분해하지 말아야 한다.

고정식 승강대의 선택적 배치: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압연 발을 방지하는 안전 터치바,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승강대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승강대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바닥.


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그러므로 액압화물사다리도매공장은 속도조절회로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가지 방식이 있다고 일깨워주었다. 즉 절류속도조절회로: 정량펌프로 기름을 공급하고 류량밸브를 리용하여 출입집행기구의 류량을 조절하여 속도조절을 실현한다.부피 절류 속도 조절 회로에서 압력 제한 변수 펌프가 기름을 공급하고 유량 밸브가 집행기에 들어가는 유량을 조절하여 변수 펌프의 유량이 속도 조절 밸브의 조절 유량에 적응하도록 한다.

설치 공사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권장 주기에 따라 필터를 교체하여 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그 다음은 레일식 승강기에 실린 화물이 균일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작업할 때 반드시 화물의 배치에 주의해야 한다.일부 레일 엘리베이터의 화물 중량은 정격 하중 범위 내에 있지만,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 특히 알루미늄 엘리베이터는 화물을 배치할 때 가능한 한 균일하거나 중심 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엔 사 드유압 레일식 승강대제조업 붐을 일으키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