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출시 시간:2024-04-16 19:11:40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287

핵심 팁:하북,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전력, 교통, 석유,하북유압 승강기,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전력, 교통, 석유,하북유압 승강기,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하북자전거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하북액체 전동의 주요 장점은 출력이 크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전동이 안정적이며 조작이 간단하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무급 변속, 자동 등을 쉽게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엘리베이터를 향상시키려면 유압 전동을 채택하여 박자를 치밀하게 하고 자신의 무게와 외형 사이즈를 줄이면 작업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생산 과정과 마찬가지로 유압 플랫폼은 조작하기 쉽고, 승강 플랫폼 자체의 동작은 재료를 운반하고 운반할 수 있다.화물 사다리를 대형화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재료에 대해 많은 요구를 제기하였다.이는 중기계의 틀로서 기중기를 지탱하는 기구, 물체 자체의 중력과 중력 및 외부하중에 사용되기에 고강도의 구조재료와 합리적인 구조형식을 채용하면 그 자체의 중량을 경감하고 강재를 절약하는데 아주 큰 영향을 준다.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바리 카이상은 세가지 비교적 흔히 볼수 있는 승강기의 작업원리이고 또 일부 승강기의 형식은 흔히 볼수 없다. 례를 들면 투항식승강기, 크랭크팔식승강기, 차량탑재식승강기 등이다.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액압원리로 운행된다. 왜냐하면 액압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은 설비에 더욱 좋은 사용감수를 가져다주고 더욱 안전한 운행작업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고있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안전을 보장하고 사고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안전 스위치의 설계가 존재하고 각 방면에서 엄격하고 설계가 필요하다.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어떤 부분도 부족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결국 안전의 전제는 이런 기본적인 자질구레한 일을 잘 하는 것이다.여기에는 울타리설계, 차단방지로프보호설계, 설계가 포함되는데 이런것들은 모두 기본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서 홀시할수 있다.만약 톱니바퀴가 지나치게 마모되면 톱니바퀴가 오랫동안 끊어져 반드시 마모될 것이다.그러므로 반드시 정기적으로 제때에 교체하여 중량적재능력이 정상수준을 유지하도록 보장해야 하며 기어가 지나치게 마모되면 시원에게 상해를 입힐수 있다.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제품 범위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모든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정리해야 한다.

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전공 이 왕 이다.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건축 부두, 인테리어,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오일 파이프에서 기름이 새다.오일 파이프의 밀봉성이 떨어지고 기름이 새서 압력이 떨어지고 유압 사다리가 자연히 떨어진다.오일 파이프가 완전무결한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합니다.

오일 실린더 누유: 밀봉 코일 문제라면 밀봉 코일을 교체하고 오일 실린더에 잡동사니가 있거나 찌꺼기가 마모된 경우 새 오일 실린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북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북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