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5:54:4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06

핵심 팁:코르크,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코르크저온 환경이 유압 승강기의 유압 오일 유지, 디젤유에 미치는 영향, 승강기 다리 받침대 수납 시스템과 중작업의 권양 변폭, 회전과 신축 등 동작은 모두 유압 오일이 작업 매체로 동력을 전달한다.유압유의 점도는 매우 중요하며, 점도가 너무 높고, 시스템 내부의 마찰 저항력이 커지며, 압력 손실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너무 빨리 상승하며, 조작 시 동작이 뒤처진다;점도가 너무 낮고 펌프의 용적 효율이 낮으며 성능이 떨어지고 부품 간의 운동 마찰 저항이 커진다.유압유의 점도는 작업 온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저온용 유압유를 선택할 때는 특히 주의해야 한다.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대진.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효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 자질이 완비된 정규 공장을 선택한다. 제품 품질 인증을 받은 기업 공장은 자신의 권익을 보장하는 큰 보장이다. 양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수직 운송 자동차의 향상 도구이다. 그 주요 역할은 고객이 자동차의 층별 운송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공간을 확대하고 입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설비가 보급됨에 따라 일부 간단한 유지 보수 지식도 사용자가 파악해야 한다.우리는 평소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와 정비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플랫폼은 작업할 때 우선 나선형으로 다리를 받쳐야 하며 지평면에서 사용하지 말고 가파른 비탈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시장의 수요에 따라,코르크하역 이동식 등차교 가격, 제조 업체는 다양한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포크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승강 플랫폼, 층간 유압 승강대, 레일식 승강 플랫폼,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등 다양한 유형의 설비를 생산하는데,코르크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그런 유형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다.

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시장 부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안전성이 매우 높다. 체인의 단일 큰 인장력은 톤이다. 기본적으로 끊어지지 않는다. 끊어져도 엘리베이터처럼 직접 떨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전동 유압 리프트 플랫폼은 일종의 유압 설비이기 때문이다. 실린더, 오일 파이프 안에 유압 오일이 있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서서히 떨어지고 기름이 유출되는 과정이 있기 때문이다. 조작에 충분한 시간을 남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균열,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코르크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코르크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르크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품질을 판단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