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

출시 시간:2024-04-15 22:19:5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82

핵심 팁:베이다이허,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베이다이허자전거식 승강 플랫폼 분류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전거식 승강 플랫폼은 차량용식, 알루미늄합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베이다이허자전거식 승강 플랫폼 분류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전거식 승강 플랫폼은 차량용식, 알루미늄합금식, 지그재그식, 굽은 팔식으로 나눌 수 있다.

전기의 준비는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는 전기에 반드시 시공의 전문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해야 한다. 또한 설치하는 인원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검측을 해야 한다. 설치의 기초 수준과 각 항목이 사용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또한 시공 승강 플랫폼의 도로가 원활하고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전기에 반드시 필요한 준비 작업이다.

새 똥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용접 절단 설비의 케이스 전기 상자의 케이스 등은 보호 연결 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이상은 바로 저희 유압 승강 플랫폼 고객센터입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기름 누출의 위해에 대한 소개입니다. 저희의 소개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당신이 더 많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지식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저희는 당신에게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유압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 때로는 갑자기 고온고장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런 상황에 부딪치면 우리는 어떻게 고장원인을 조사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기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전원을 연결하여 제품의 승강 조작을 진행하는데, 이는 제품이 장래에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치므로 공장 기술자의 도움으로 승강 작업 과정 중의 각종 제품 성능에 대해 실험 관찰을 진행하여 자신의 예상 효과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베이다이허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투자 하 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트의 안전 원행과 신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회로에서 설계한 안전 조치,베이다이허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베이다이허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뚜렷한 우세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사다리 페인트는 일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공기중의 산소와 산화반응을 일으켜 로화현상을 초래하게 된다. 승강설비를 사용할 때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될수록 실외에 있지 말아야 한다. 여름철이나 비가 오는 날에 실외에 놓아 햇볕을 쬐거나 비를 맞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재산권.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어떤 업종이든 시장수요는 모두 그 발전방향으로서 설비기술의 선진에만 전념하고 시장의 진정한 수요에 관계없이 시장에 적응하지 않고 거꾸로 시장이 자신에게 적응하도록 하면 그후의 결과는 치렬한 시장경쟁에서 업종무대에서 퇴출될수밖에 없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베이다이허우리는 잘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고압유관이 무한의 승강무대를 위해 더욱 잘 작업할수 있다. 밀봉이 엄격하지 못한 효과는 주로 끝부분의 밀봉대에 흉터가 있고 또 하나는 조립설치가 비교적 크며 중복조립이고 천공은 바늘구멍모양의 작은 구멍이 있어 밖으로 물을 뿜어낼수 있다. 이는 관의 원자재주위의 모배에 문제가 생겼기에 천공이 생기는것이다. 가로파열과 세로파열시 다른 모델이기때문이다.서로 다른 물건이 사용하는 모델은 서로 다르다. 우한 승강 무대의 수요에 따라야 한다. 싸다고 좋은 물건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제품에 적합하다. 고압 오일 파이프의 가격과 고압 오일 파이프의 규격은 아직 매우 크다. 일반적으로 대동 품질 규격의 클수록 가격이 높다.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 조절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는 동력 단위, 오일 파이프, 오일 실린더, 화물 적재량과 관련이 있다.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이다이허고정식 등차교종합 품질 관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