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

출시 시간:2024-03-28 11:13:57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42

핵심 팁:볼 티 모어,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볼 티 모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볼 티 모어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볼 티 모어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심양 고무 공장)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도 미니카 공화국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주로 구조에 작용하는 강풍 하중, 고정식 유압 등차교 승강 경로 시 경로가 기울어져 운행하는 고정식 유압 등차교로 인한 측방향력 매달린 물품이 바람 하중의 작용을 받을 때 구조에 발생하는 수평 하중, 고정식 유압 등차교 및 온도 하중, 기술적 하중과 빙설 하중 등을 포함한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특수 하중은 승강 설비가 비작업 상황에 처했을 때 구조가 당할 수 있는 큰 하중이나 작업 상황에서 가끔 당할 수 있는 재수 없는 하중이다.이런 하중은 유압 승강 경로든 고정식 유압 승강 경로든 모두 만날 수 있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시대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계에서도 빠르게 발전했다.고정식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차교는 이미 물류 기업의 보조 운반 설비의 우선순위가 되었다.이 운반 설비들의 유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인지 이야기해 봅시다.

잠재력 발전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



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우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재무 부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볼 티 모어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볼 티 모어고정식 유압 등차교,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볼 티 모어가이드 커버에는 기공, 사안, 축소 등 상황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주조 방면에 문제가 생겼는데, 바로 실린더 자체의 품질 문제이다. 이때 공장을 찾아 새로운 등차교를 교체해야 한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주조 실린더는 이런 상황이 나타나지 않는다. 상술한 두 가지 원인은 기름이 비교적 많이 새는 상황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자주 이 두 곳에 대해 검사를 해야 한다.유압등차교는 응용과정에서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보조설비로서 설비의 높이조정작용으로 화물차의 도량중간의 교량을 충분히 구축할수 있다. 승강플랫폼, 화물차와 유압등차교는 사람들이 평소에 흔히 응용하는 화물하역설비이다.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볼 티 모어등차교 유압 고정식직업을 가질 때 주의할 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