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 출시 시간:2022-09-29 17:21:57
  • 핵심어:

  • 페이지 뷰:436
  • 빠른 설명:

    칸 쿠 도,건식 변압기가 작동하는 상황에서 소음이 비교적 많은데 어떤 것은 심지어 소음으로 인해 사람들의 문제없는 휴식 시간과 업무에 심각한 해를 끼친다.이때 건식 변압기는 방음 처리를 해야 한다. 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소음

기사 내용

건식 변압기가 작동하는 상황에서 소음이 비교적 많은데 어떤 것은 심지어 소음으로 인해 사람들의 문제없는 휴식 시간과 업무에 심각한 해를 끼친다.이때 건식 변압기는 방음 처리를 해야 한다. 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소음 처리 과정과 관건적인 방법은 비교적 많다. 그러면 건식 변압기의 소음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아니면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짜임새와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칸 쿠 도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칸 쿠 도배전 변압기 견적,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재산권.전력 변압기 얼마예요?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방지 조치와 절차를 유의해야 할 난제도 매우 많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지점에 대한 관건적인 효능과 작용과 상응하는 예방 조치는 무엇입니까?다음은 건식 변압기 공장의 소편과 상세하게 파악하고 문의해 봅시다.

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칸 쿠 도유침식 변압기 최고 허용 온도, 철칩의 절단 작업,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따라서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작동 방지와 조절 부분에서 반드시 고장이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단락 고장점을 찾아 고장점을 잠그고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락 고장 종류를 분석하여 분별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각 분야가 명확해지면 고장점의 스위치 전원을 끊고 직원들의 유지보수 업무가 순조롭게 전개되면 위해가 확장되지 않도록 더욱 보장할 수 있다.

양질 의 추천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유변식 변압기 보유는 새로운 기준에 부합되는 미사용 변압기 오일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게다가 같은 기본, 같은 브랜드, 같은 첨가제 유형의 오일은 기대 효과가 더욱 강하다. 오일의 특성은 기계설비 내의 오일보다 낮으면 안 된다. 새 남은 오일이 %보다 낮을 때는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다. 그러나 만약 새로 남은 오일이 비교적 많다면 오일식 전에 오일을 해야 한다.크로마토그래피 분석과 압력 시험을 통해 기름 얼룩이 없다는 것을 확립하고 분석을 전개하여 산값과 개전 손실이 기계 설비 내의 기름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립한다.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칸 쿠 도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열관 라디에이터의 배열관은 일반적으로 틈이 없는 강관으로 납작하게 짜낸 후 프레스 금형을 통해 배열관의 구부러진 부분과 용접 일부분을 만들어 기름이 자주 새게 한다. 이것은 금형 배열관을 프레스할 때 파이프의 표면이 지지력을 받고 그 안쪽은 작업 압력을 받아 내응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

에키온기타 제품 정보
  • 마 르 하 임 도 르소형 이동식 승강기제조 공정 분석

    마 르 하 임 도 르소형 이동식 승강기제조 공정 분석

  • 마 르 하 임 도 르공사 승강 플랫폼 차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마 르 하 임 도 르공사 승강 플랫폼 차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 물소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수입 대체 프로세스

    물소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수입 대체 프로세스

  • 루 센 달전동 로프 리프트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루 센 달전동 로프 리프트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루 센 달실외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루 센 달실외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 루 센 달승강 작업 플랫폼 승강기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루 센 달승강 작업 플랫폼 승강기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루 센 달다주알루미늄합금 승강기8가지 공통 카테고리

    루 센 달다주알루미늄합금 승강기8가지 공통 카테고리

  • 루 빈.유압 창고 승강 플랫폼채널 비용 관리 및 비용 성과 개선

    루 빈.유압 창고 승강 플랫폼채널 비용 관리 및 비용 성과 개선

  • 신속한:알림: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정보는 당사의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칸 쿠 도s11 건식 변압기 공장기술적 지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