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

출시 시간:2022-09-17 17:50:24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139

핵심 팁:산토.,산토.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산토.오른쪽,산토.상자식 유침식 변압기,산토.상자 변경 수리, &ldquo로 보기;라르 소형차 ”

산토.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

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산토.오른쪽,산토.상자식 유침식 변압기,산토.상자 변경 수리, &ldquo로 보기;라르 소형차 ”,kVA 소형 변압기 대를 교체하면 사용률이 비슷하지만 대의 변압기의 주요 파라미터를 평가한다. 예를 들어 표표에서 변압기의 주요 파라미터 용량(VA) 철손실(W) 구리손실(W)을 평가한다. 먼저 습관적인 계산 방식(구리손실 무시)에 따라 출력을 절약했다. 그 결과 대용량 변압기의 손실은 소용량 변압기의 손실보다 낮았다.실제로는 전자에너지를 소모한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아 키 치 예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변압기 검사목측법

실리콘 강판 중간의 절연층이 노화되고 철심을 꿰맨 지각 볼트 뚜껑이 손상되며 철심은 큰 소용돌이를 일으켜 열을 일으키고 온도가 높아지며 절연층의 노화가 빨라진다.전력 변압기의 철심 절연 압력 저항 강도는 반드시 제때에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만일 절연의 압력 저항 강도가 지표치보다 작다는 것을 발견하면 지각 볼트 뚜껑을 뜯거나 구리심 케이블에 절연을 전개하여 해결하십시오.

관리 부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

건식 변압기는 구체적인 일부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건식 변압기의 샤프심이다. 건식 변압기 샤프심은 매우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어떻게 샤프심을 전개합니까?

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총 원가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유침식 변압기는 파의 방식으로 밖으로 방출된다.이런 종류의 파도는 마치 조석과 같은 것이고, 그것도 일종의 동력이다.실제로 유침식 변압기의 파의 높낮이도 동력의 크기를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모두 컴퓨터 자동 시스템으로 전자파의 파장과 주파수를 조종하는데 광파가 길수록 출력이 크고 반대로 매우 작다.

승압 건식 변압기는 전압을 한순간에 운행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 단계에 중국은 한순간에 승압하는 건식 변압기 제조업체가 비교적 적고 승압 건식 변압기는 한순간에 운행하는 승압 능력이 비교적 강하며 승압의 실제 효과가 좋다.그것의 차이는 무励磁조절기 변압 전원 스위치가 부하를 가지고 기어를 바꾸는 능력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런 분리 전원 스위치는 기어를 바꾸는 전 과정에서 짧은 시간에 전 과정을 끊고 부하 전류를 끊으면 회로 차단기 사이의 라호가 소각되어 분리 전원 스위치나 단락 고장이 발생하기 때문에 조정할 때 건식 변압기를 단전시켜야 한다.따라서 일반적으로 전압에 대한 규정이 그리 엄격하지 않고 자주 조절하지 않는 건식 변압기를 사용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

산토.그러나 링이 철멍에에 있는 전장에서는 반드시 비교적 강한 단선 분량이 있기 때문에 낮은 전류에서 슬라이딩 충전과 방전이 발생할 수 있다.이러한 단점을 더욱 잘 해결하기 위해 링이 철멍에 사이의 절연부품에 대한 모양은 가능한 링이 철멍에 절연에 대한 중등 수평면위의 모양과 같이 절연부품과 교차하는 전장분량을 낮춰야 한다.

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 단전,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

공정조가에 따라 용량변압기의 구매가격에 비해 건식변압기의 구매가격은 유침식변압기보다 훨씬 높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산토.20킬로볼트 변압기품종 차별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에키온권하다소식
에키온최근 소식